㈜컨비니언스가 운영하는 섹슈얼 컬처 브랜드 바른생각이 서울시립십대여성건강센터 나는봄과 함께 860만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한다고 11일 밝혔다.

‘서울시립십대여성건강센터 나는봄’은 위기 십대 여성 청소년에게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고 성폭력, 성병, 임신, 성매매 등 위험한 환경에 노출된 여성 청소년들의 몸과 마음 회복을 위해 서울시에서 설립한 센터로, 여성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성교육과 무료진료를 진행하고 있다.

바른생각, 나는봄과 함께 서울시립십대여성건강센터에 건강기능식품 기부 / 사진출처=바른생각
바른생각, 나는봄과 함께 서울시립십대여성건강센터에 건강기능식품 기부 / 사진출처=바른생각
이번에 바른생각이 기부한 품목은 자사의 인기 건강기능식품인 ▲바른생각 위너지 우먼 리스펙타 질 케어 레시피 ▲매너지 맨 TWK10 운동수행능력 레시피로 기부가액은 약 860만원에 달한다.

나는봄과 바른생각은 지난 해 성 건강 위기의 여성 청소년을 위한 성건강키트 지원사업을 통해 관계를 맺었다. 이들은 위기 여성 청소년 건강 상담 행사 및 성매매 피해 지원 시설에도 기부를 예정하고 있다.
컨비니언스 박경진 대표는 “나는봄의 따뜻한 동행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바른생각은 뜻있는 기업과 기관, 조직과 연대해 사회 문제를 해결하고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