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와 토핑 조합 자유롭게... 고객 취향 반영한 새 메뉴

컴포즈커피는 고객 취향에 맞춘 새로운 개념의 메뉴 '컴포즈콤보'를 선보였다고 오늘 밝혔다. 이는 음료와 토핑을 고객이 직접 선택해 조합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세트메뉴다.

컴포즈커피의 새로운 컨셉 ‘컴포즈콤보’(컴포즈커피 제공)
컴포즈커피의 새로운 컨셉 ‘컴포즈콤보’(컴포즈커피 제공)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컴포즈콤보는 컴포즈커피의 전체 아이스 음료 66종과 디저트·베이커리 토핑 17종 중 각각 하나씩을 선택해 구성할 수 있다. 음료는 빅포즈 사이즈 컵에 담기며 그 위에 토핑을 담을 수 있는 특별 제작된 컵이 얹혀진다.

컴포즈커피 측은 "최근 '모디슈머' 트렌드와 간편한 아침 식사에 대한 수요를 반영해 이 메뉴를 개발했다"라고 밝혔다. '모디슈머'는 제품을 자신의 방식대로 재해석하는 소비자를 일컫는 신조어다.

새 메뉴는 크게 네 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된다. '베스트 컴포즈콤보'는 인기 음료와 어울리는 토핑을 조합했고 '스페셜 컴포즈콤보'는 시즌 한정 베이커리와 시그니처 음료를 매치했다. '모닝 컴포즈콤보'는 아침 식사 대용으로 음료 12종과 베이커리 6종을 조합할 수 있으며, '내맘대로 컴포즈콤보'는 모든 음료와 디저트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를 통해 고객들이 더욱 즐겁고 맛있게 컴포즈커피를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업계에서는 이번 메뉴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조합을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