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한 사과 맛과 강력한 에너지 충전…전국 유통채널서 판매 개시

신제품은 상큼한 맛과 향을 중시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기획됐으며, 에너지 보충뿐 아니라 맛에서도 만족감을 제공할 수 있도록 사과 농축액을 함유했다. 여기에 카페인 100mg, 타우린 1000mg을 더해 피로 회복과 집중력 향상을 동시에 고려한 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에너지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이 점점 맛에 민감해지고 있는 만큼, 보다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사과의 상큼함을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제품은 에너지와 맛을 함께 원하는 고객에게 새로운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패키지 디자인은 사과의 산뜻함을 담은 연두색 배경에 사과 일러스트와 핫식스의 상징인 불사조 이미지를 조합해 시각적 임팩트를 더했다. 용량은 355mL로 구성되며, 전국 편의점과 대형마트, 롯데칠성음료 공식 쇼핑몰 ‘칠성몰’,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핫식스 더킹’은 오리지널 ‘파워’를 비롯해 저칼로리 ‘포스’, 제로칼로리 ‘제로’, 과즙을 더한 ‘크러시피치’, ‘퍼플그레이프’, ‘러쉬’, 그리고 신제품 ‘애플홀릭’까지 총 7종으로 구성된 대한민국 대표 에너지 음료 브랜드다.
송소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