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재료로 풍성한 맛과 청량한 비주얼 강조…계절 한정 디저트 라인 강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브랜드 투썸플레이스(대표 문영주)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빙수 3종과 과일 요거트 아이스크림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무더운 날씨로 입맛을 잃기 쉬운 여름철을 겨냥해, 달콤하고 시원한 맛은 물론 다채로운 비주얼로 소비자들의 감각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투썸플레이스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빙수 3종과 과일 요거트 아이스크림 신제품을 출시한다. (투썸플레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빙수 3종과 과일 요거트 아이스크림 신제품을 출시한다. (투썸플레이스 제공)

빙수 라인은 ‘애플망고 빙수’, ‘우리 팥 빙수’, ‘우리 홍시 빙수’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애플망고 빙수’는 황금빛 애플망고를 큼직하게 올려 시선을 사로잡으며, 망고 퓨레 함량을 높인 얼음을 곱게 갈아내 부드럽고 시원한 식감을 제공한다.

‘우리 팥 빙수’는 국내산 팥의 깊고 진한 단맛과 고소한 인절미 토핑이 조화를 이루는 전통 스타일의 빙수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테디셀러 메뉴다. ‘우리 홍시 빙수’는 국내산 홍시와 감말랭이를 활용해 자연 그대로의 단맛과 쫀득한 식감을 살렸으며, 부드러운 우유 얼음과 어우러져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맛을 전한다.

함께 선보이는 ‘과일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지난 3월 출시 이후 좋은 반응을 얻은 제품으로, 이번 시즌에는 더욱 큼직한 용량과 풍성한 토핑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상큼한 요거트 아이스크림 위에 과일과 초코 쿠키가 더해져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초콜릿 쉘 소스를 옵션으로 추가해 취향에 따라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