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광약품(003000)은 지난 14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러닝쿠루쿠루 주관의 ‘플로깅100’ 행사에 대표 제품 ‘온구기 쑥찜팩’을 협찬했다고 19일 밝혔다. 행사는 환경 정화와 러닝을 결합한 활동으로, 약 60명의 인플루언서와 러닝 동호인이 참여해 건강과 환경의 가치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부광약품은 현장에서 참가자들에게 온구기 쑥찜팩을 제공하며 제품 체험 기회를 마련했다. 플로깅 후 지친 몸을 효과적으로 회복할 수 있도록 한 온구기 쑥찜팩은 참가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SNS 포즈 챌린지를 진행해 참가자들이 온구기 쑥찜팩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SNS에 게시하며, #온구기쑥찜팩, #플로깅100 등의 해시태그로 제품을 자연스럽게 홍보했다.

부광약품 플로깅100 기념사진 (부광약품 제공)
부광약품 플로깅100 기념사진 (부광약품 제공)

온구기 쑥찜팩은 쑥 증기열을 이용해 근육통을 완화하고 보온 효과를 제공하는 의료기기로, 50~70도의 찜질 온도를 15시간 이상 유지할 수 있다. 국제 품질 인증인 ISO 9001을 획득해 신뢰받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부광약품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건강과 환경을 동시에 생각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알릴 수 있어 뜻깊었다”며 “온구기 쑥찜팩이 건강 관리의 효과적인 솔루션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