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출시 기념 쇼케이스·라이브 방송·팝업 스토어 운영

무신사 뷰티가 오는 9일, 국내 대표 메이크업 브랜드 정샘물(JUNGSAEMMOOL)의 신제품 ‘프로래스팅 결핏 메쉬 쿠션’을 단독 출시한다.

무신사 뷰티가 정샘물(JUNGSAEMMOOL)의 신제품 ‘프로래스팅 결핏 메쉬 쿠션’을 단독 출시한다. (무신사 제공)
무신사 뷰티가 정샘물(JUNGSAEMMOOL)의 신제품 ‘프로래스팅 결핏 메쉬 쿠션’을 단독 출시한다. (무신사 제공)

정샘물은 2015년 론칭 이래,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 강점을 보이며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정샘물은 무신사 뷰티에서도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올해 1분기 기준 전년 동기 대비 거래액이 약 40% 증가했다”라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로래스팅 결핏 메쉬 쿠션’은 메쉬망을 통해 도포되는 초미세 입자가 피부에 고르게 밀착되며, 깔끔한 피부 표현을 장시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론칭과 함께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투명 키링 파우치와 키링이 사은품으로 제공되며,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쇼케이스 기간 동안은 ‘프로래스팅 프렙 프라이머’도 추가로 증정된다.

또한 오는 12일 진행 예정인 무신사 뷰티 라이브 방송에서는 제품을 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무신사 뷰티는 이번 단독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성수동 대림창고 내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