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의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시그니처 격식 라인인 트위드 재킷과 원피스의 온라인 매출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2~3월 온라인 누적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3% 성장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아 여성들이 하객룩으로 즐겨 입는 아이템의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라고 설명했다.로엠의 트위드 제품 중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은 '칼라리스 트위드 재킷'으로 확인됐다. 이 제품은 라운드와 브이넥 사이의 독특한 칼라리스 네크라인이 부드러운 곡선을 그리는 것이 특징이다. 입체감을 높인 원단과 캐주얼한 아웃 포켓 디자인으로 차별화를 꾀했다.특히 이 재킷
한국콜마가 세계적 권위의 화장품 산업 시상식에서 혁신 기술력과 지속가능성을 인정받으며 2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개최된 제56회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2025'에서 한국콜마는 혁신기술과 지속가능성 부문에서 동시에 최고상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코스모프로프·코스모팩 어워드는 1967년부터 시작된 글로벌 최대 규모의 종합 뷰티 박람회가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업계에서는 '화장품 업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린다. 코스모프로프는 완제품을, 코스모팩은 제조·포장·부자재를 대상으로 시상하며 화장품 산업 생태계 전반을 아우르는 행사다.올해 행사에는 전 세계 836개 기업이 참가했으며, 글로벌 화장품 기업과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더후가 항산화 효과로 피부를 보호하고 자외선(UV)을 차단하는 신제품을 선보였다. 'UV 얼티밋 레드 비타민 선'(SPF 50+ / PA++++)은 광노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선 세럼으로, 자외선 차단과 주름 개선 기능을 동시에 갖춘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이 제품은 더후 선 라인의 특화 성분인 '더후 안티옥시던트 로얄 배리어TM'를 기반으로 개발됐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아스타잔틴과 비타민B12를 함유한 '레드 바이탈 콤플렉스TM'가 특화 성분과 시너지를 내어 강력한 효과를 선사한다"라고 설명했다.인체적용실험 결과에 따르면,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에 이 제품을 적용했을 때 피부 보호력이 약 17.8% 증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2025년 봄·여름(SS) 시즌을 맞아 시티 레저 컬렉션의 쇼케이스 화보를 지난 26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도시와 자연을 아우르는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무신사 스탠다드 측은 "시티 레저 컬렉션은 도시와 자연을 넘나드는 유틸리티 무드의 아이템을 제안한다"라며 "2023년 첫 출시 이후 브랜드의 인기 상품군으로 자리매김했다"라고 밝혔다.특히 지난 가을·겨울(FW) 시즌에 출시된 '시티 레저 후디드 라이트 다운 재킷'은 품절 사태를 일으킬 정도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지난 시즌 컬렉션 판매액은 전년 동기 대비 400% 이상 성장했
CJ올리브영이 오늘부터 27일까지 사흘간 회원 특별 할인 행사인 '올리브 데이'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이 행사는 매월 25일부터 27일까지 정기적으로 개최되며, CJ올리브영 회원인 '올리브 멤버스'를 대상으로 추가 할인쿠폰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올리브 데이 기간에는 회원 등급에 따라 차등화된 할인 혜택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골드 등급 회원은 4만원 이상 구매 시 15%(최대 2만원), 블랙 등급은 동일 금액 구매 시 12%(최대 2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그린 등급 회원에게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10%(최대 2만원) 할인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베이비 등급과 핑크 등급 회원은 같은 금액 이상 구매 시 각각 최대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래코드가 2025년을 맞아 지속가능한 가치를 창출하는 인물들을 조명하는 'Declare yourself 캠페인'을 새롭게 시작했다.코오롱FnC 관계자는 "래코드는 첫 번째 인물로 모수 서울의 안성재 셰프를 선정하고, 그의 철학과 모수 서울의 정체성을 담은 특별한 셰프복을 제작해 선보인다"라고 밝혔다.이번 'Declare yourself 캠페인'은 2012년 론칭 이후 13년간 국내 대표 업사이클링 브랜드로서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추구해온 래코드의 정체성을 반영한다. 캠페인은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며 독창적이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창출하는 인물들을 조명하기 위해 기획됐
국내 대표 언더웨어 브랜드 BYC(대표 김대환)는 가수 겸 배우 '츄(CHUU)'를 새로운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번 모델 선정은 브랜드의 젊은 이미지 강화를 위한 전략적 결정으로 풀이된다.BYC 관계자는 "츄는 특유의 밝고 러블리한 이미지로 각종 예능과 유튜브에서 맹활약하며 긍정의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다"라며 "편안하고 젊은 감성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츄와의 새로운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이번 계약에 따라 츄는 2025년 봄/여름(S/S) 신제품 화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BYC는 츄만의 특별한 매력을 부각시킬 수 있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중심으로 봄/여름 화보를 순차
무신사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레나(ARENA)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의 협업 제품을 오늘 '무신사 에디션'으로 한정 발매한다. 이번 컬렉션은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스윔웨어와 수영 액세서리로 구성되어 스포츠 매니아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무신사 에디션 관계자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 간의 협업 혹은 브랜드와 크리에이터 등과 공동 기획을 통해 무신사 고객만을 위해 선보이는 한정 상품이다"라고 설명했다.이번 협업은 세계적인 스포츠 의류 브랜드 아레나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디즈니가 만나 특별한 시너지를 창출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컬렉션은 디즈니의 '미키와 프렌즈' 캐릭터를 디자인에 접목
AHC가 인기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서울 콘서트의 공식 후원사로 나서며 TOP7 가수들의 활동을 지원한다.화장품 브랜드 AHC는 오는 29일과 30일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서울 콘서트에서 '중력 당당'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부스는 '중력 앞에 당당한 실로, 놀라운 피부 탄력을 선사한다'라는 신제품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 라인 타이트닝'의 컨셉을 반영했다.콘서트 관람객들은 부스 내 체험존에서 아이크림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으며, 게임존에서는 다양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기회를 얻게 된다. 또한 포토존에서는 기념 촬영을 통해 추억을 남길 수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국내 인기 애니메이션 IP와 손잡고 새로운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랜드월드는 '캐치! 티니핑'과 '위시캣' 두 애니메이션 IP를 활용한 신규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지난 21일 발표했다.이번 컬렉션은 SAMG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인기 캐릭터 '하츄핑'과 로열핑들을 모티브로 한 '슈팅스타 티니핑 에디션'과 신규 애니메이션 '위시캣' 에디션으로 구성됐다고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설명했다.스파오키즈는 지난 월요일 신작 IP '위시캣'의 키즈 단독 협업 상품을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제적으로 출시했다.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초등학생 여아층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가 기능성과 스타일의 조화를 강조한 2025년 봄·여름(SS) 골프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이번 컬렉션은 'Beyond the Green'을 주제로 트렌디하면서도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활용성 높은 스타일링을 제안한다고 브랜드엑스 관계자는 밝혔다.젝시믹스의 신규 골프웨어 라인은 전년 대비 약 21% 증가한 상품 수(SKU)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날씨와 환경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을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이번 컬렉션의 가장 큰 특징은 장시간 스포츠 활동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는 '매직홀' 소재의 적용이다. 이 소재는 경량성과 통기성에 초점을 맞춰 골프
온라인 편집숍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와 손잡고 '뷰티풀 무브' 콘텐츠를 공개하며 2025 봄여름(SS) 러닝화 컬렉션을 선보인다.'뷰티풀 무브'는 29CM가 국내외 스포츠웨어 브랜드와 협업해 제작하는 오리지널 인터뷰 시리즈로, 최근 급증하는 여성 스포츠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정기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 콘텐츠는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다양한 여성들의 이야기를 담은 인터뷰와 브랜드 단독 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동시에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이번 뉴발란스 편에서는 카지노 딜러이자 두 아이의 어머니인 조민선 씨의 사례를 조명한다. 취미로 시작한 달리기를 통해 일상의 균형과 개인적 성장을
이니스프리가 잡티 개선 효과를 강화한 '비타민C 잡티 톤업 선크림'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자외선 차단과 함께 피부 톤 개선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기능성 화장품이다.이니스프리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순수 비타민C와 나이아신아마이드, 토코페롤 성분을 함유해 선크림을 바르는 낮 시간에도 잡티 케어와 톤업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겉 잡티와 속 잡티, 피부톤 균일도를 개선하는 동시에 UVA, UVB, LONG UVA까지 차단해 광노화 징후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고 전했다."끈적임 없이 얇고 고르게 발리는 텍스처로, 자연스러운 피치 컬러의 제형이 피부의 잡티와 붉은기를 커버해준다"라고 이니스프리 측은 설명했다.이
이랜드월드의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봄 시즌을 맞아 지역 상권과의 상생 협력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미쏘는 오는 25일까지 서울, 경기, 부산 지역의 카페 및 소품숍 31곳과 협업한 '스프링 아우터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EAT & PLAY with MIXXO'를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미쏘의 주요 오프라인 매장 8곳과 인근 상권을 연계했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강남점, 홍대점, IFC몰점, 코엑스점, 잠실 롯데캐슬점, 타임스퀘어점, 고양 스타필드점, 부산 서면점 등 주요 상권의 미쏘 매장과 인근 카페 및 소품숍이 함께하는 상생 프로젝트"라고 설명했다.이번 협업의 핵심은 상호 혜택 구조에 있다. 제휴 카페나 소품숍의 구매
생활문화기업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국제 강아지의 날(3월 23일)을 맞아 '해피퍼피(Happy Puppy) 세계 강아지 에디션'을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이번 에디션은 브랜드 론칭 25주년을 기념해 헤지스의 아이코닉 카라 티셔츠에 브랜드 심볼 대신 각국을 대표하는 강아지들의 자수를 새겨 넣은 것이 특징이다. LF 관계자는 "한국의 삽살개, 중국의 차우차우, 영국의 골든리트리버, 프랑스의 비숑 등 주요 글로벌 국가들의 대표 견종이 디자인에 반영되어 헤지스의 글로벌 이미지를 강화했다"라고 말했다.컬렉션은 고급스러운 네이비 컬러로 제작되어 국적, 성별, 연령대에 관계없이 누구나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LG생활건강이 디에이징(De-aging) 솔루션 브랜드 오휘(OHUI)를 통해 소비자 맞춤형 쿠션 파운데이션 '얼티밋 커버 데니어 쿠션'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0.5호 단위로 세분화된 색상과 두 가지 커버력 옵션을 제공해 소비자들이 자신의 피부톤에 정확히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기존 쿠션 컬러 체계에서 자신의 피부 톤과 취향에 맞는 호수를 찾기 어려워하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신제품을 기획했다"라고 밝혔다.이 제품은 21호를 기준으로 19호, 20.5호, 21호, 21.5호, 22.5호 등 반 톤 단위로 컬러를 세분화했다. 회사 측은 "몇 년간 사용해온 21호가 갑자기 뜨는 느낌이 들고 23호는 너무 어두워 고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패션업계 최초의 ESG 캠페인 '패션 임팩트 챌린지(Fashion Impact Challenge)'를 올해로 3회째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속가능한 패션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예정이다.코오롱FnC 관계자는 "패션 임팩트 챌린지는 순환 패션이라는 개념을 MZ세대가 쉽게 이해하고 직접 아이디어 참여를 통해 확산하도록 2023년부터 진행해오고 있는 ESG 캠페인"이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는 "첫 해인 2023년에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ESG 패션 솔루션 토너먼트를, 2024년에는 글로벌 숏폼 공모전을 진행하며 순환패션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냈다"라고 덧붙였다.올해 3회를 맞는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SPAO)가 공식 온라인몰 '스파오닷컴'을 전면 개편하고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이루어진 이번 개편은 사용자 경험을 획기적으로 개선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이번 개편의 가장 큰 변화는 기존 복종별 카테고리에서 성별 카테고리로의 전환"이라고 밝혔다. 스파오는 메인 페이지의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사용자 경험(UX)을 개선해 성별, 키즈, 컬레버레이션 등 새로운 기준으로 콘텐츠를 큐레이션하는 방식으로 변경했다. 이는 SPA 브랜드 특성상 광범위한 상품 카테고리를 보유하고 있어 검색에 의존하던 기존 방식의 한계를 극복하기
AHC가 글로벌 솔로 아티스트 태민을 새로운 마스터즈 선케어 앰배서더로 발탁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그룹 샤이니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태민은 국내외에서 폭넓은 팬층을 확보한 월드스타다. 최근 첫 솔로 월드투어 '이페머럴 게이즈(Ephemeral Gaze)'의 미주, 중남미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현재 유럽 투어를 진행 중이다.AHC 관계자는 태민의 앰배서더 선정 배경에 대해 "데뷔 이후 끊임없이 도전하고 성장해온 아티스트로서의 태도와 철저한 자기관리가 돋보인다"라고 설명했다. "태민은 소년미를 유지하는 동안 외모로 팬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실내에서도 선크림을 습관적으로 바르는 꼼꼼한 피부 관리 루틴
무신사의 최근 분석 결과에 따르면, 올해 초 슬림 넥타이 시장이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며 패션 액세서리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무신사가 1~2월 상품 거래액을 분석한 결과 넥타이 전체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약 40% 성장했으며, 특히 슬림 타이 거래액은 140% 증가해 2.4배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무신사 관계자는 "타이의 폭이 좁을수록 미니멀하고 모던한 무드가 돋보여 캐주얼 웨어와 매치하기 좋다는 점이 슬림타이의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라고 설명했다.이러한 인기는 무신사의 월간 랭킹에서도 확인됐다. 2월 월간 랭킹에서 인기 패션 액세서리 30위 중 11개가 넥타이 제품으로 집계됐다. 아노블리어의 '워렌 슬림 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