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맛과 단백질을 동시에, 식단 관리에도 부담 없는 간편식 선보여

하림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총 5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하림e닭 소스 잘 먹은 닭가슴살’은 엽기떡볶이 오리지널맛, 마라맛, 로제맛 등 3종이며, ‘하림e닭 소스 잘 먹은 닭다리살’은 오리지널맛과 마라맛으로 구성된다. 각각의 제품은 엽기떡볶이의 특유의 중독성 있는 매운맛을 그대로 살렸으며, 하림의 숙성공법으로 양념이 속까지 깊게 배어든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품은 단백질 함량이 최대 23g에 이르며, 당 함량은 3.6g으로 낮아 다이어트 중인 소비자들에게도 적합하다. 포장지를 살짝 뜯고 전자레인지에 30~40초만 데우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간식 또는 식사 대용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하림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단독 론칭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콜라보 패키지를 구매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동대문엽기떡볶이 전용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19일부터는 하림몰을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하림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단순한 맛의 조합을 넘어서 브랜드 간 시너지를 극대화한 사례”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한 재미있고 새로운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송소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