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맛과 단백질을 동시에, 식단 관리에도 부담 없는 간편식 선보여

하림이 매운맛 마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동대문엽기떡볶이’와 손잡고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 제품은 매콤한 엽기떡볶이 소스를 닭가슴살과 닭다리살에 더해, 익숙한 맛을 색다르게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한다.

하림이 매운맛 마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동대문엽기떡볶이’와 손잡고 신제품을 출시했다. (하림 제공)
하림이 매운맛 마니아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동대문엽기떡볶이’와 손잡고 신제품을 출시했다. (하림 제공)

하림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총 5종의 제품을 선보인다. ‘하림e닭 소스 잘 먹은 닭가슴살’은 엽기떡볶이 오리지널맛, 마라맛, 로제맛 등 3종이며, ‘하림e닭 소스 잘 먹은 닭다리살’은 오리지널맛과 마라맛으로 구성된다. 각각의 제품은 엽기떡볶이의 특유의 중독성 있는 매운맛을 그대로 살렸으며, 하림의 숙성공법으로 양념이 속까지 깊게 배어든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품은 단백질 함량이 최대 23g에 이르며, 당 함량은 3.6g으로 낮아 다이어트 중인 소비자들에게도 적합하다. 포장지를 살짝 뜯고 전자레인지에 30~40초만 데우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간식 또는 식사 대용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하림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단독 론칭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콜라보 패키지를 구매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동대문엽기떡볶이 전용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19일부터는 하림몰을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하림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단순한 맛의 조합을 넘어서 브랜드 간 시너지를 극대화한 사례”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취향을 반영한 재미있고 새로운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