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화학분자생물학회가 매년 주최하는 국제학술대회는 국내외 의·생명 과학기술인이 한 자리에 모여 서로 교류하며 바이오의학 연구에서의 혁신을 도모하는 행사다. 올해 행사는 ‘DREAMER(Driving REsearch innovAtion in bioMedicine together’를 주제로 약 3,000여 명의 학·연·산 바이오 업계 종사자들이 성과를 공유하고 새로운 기술 및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학술대회에서 아반토코리아는 J.T.Baker® 브랜드 제품을 중심으로 크로마토그래피 및 세포 배양 워크플로우 등 실험실 프로세스를 향상시키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아반토코리아 부스에는 원활한 크로마토그래피 워크플로우를 돕는 J.T.Baker® 고순도 HPLC(High Performance Liquid Chromatography) 용매와 크로마토그래피 컬럼이 전시돼 눈길을 끈다. 이외에도 부스에는 시딩(Seeding)부터 보관에 이르기까지, 세포 배양 실험의 모든 단계를 지원하는 플라스틱 소모품과 벤치탑 장비가 전시될 예정이다.
아반토코리아 동석원 대표는 “올해도 생화학분자생물학회 국제학술대회에 참가해 아반토의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반토는 과학기술의 발전과 새로운 가능성 탐색에 필수적인 종합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며, 연구 활동에서의 핵심 지원군 역할을 지속적으로 수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국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