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워드 리 셰프와 협업... 미국 레스토랑 방문권 등 경품 제공
![매일유업이 유명 셰프 에드워드 리와 협력하여 '맛있는 저당식단' 캠페인을 진행한다. (매일유업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5020620174805743204ead0791180233206227.jpg&nmt=48)
매일유업 관계자는 "에드워드 리 셰프가 제안하는 매일두유를 활용한 건강한 저당식단 레시피들을 소개하는 한편, 한국에서 맛볼 수 없었던 에드워드 리 셰프의 미국 레스토랑 방문권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 '도전! 저당식단!'도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미국 왕복 항공권(2인)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소비자들은 매일두유 제품을 구매한 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매일두유를 활용한 저당식단 사진을 게시하면 된다.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해 에드워드 리 사진이 포함된 한정 패키지를 함께 인증하거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저당 레벨테스트' 결과를 함께 공유할 수 있다.
경품으로는 미국 2인 왕복 항공권 및 에드워드 리 레스토랑 방문권, 스마트워치, 인바디 체중계, 저속노화 도서가 준비되어 있다.
매일유업은 현재 설탕무첨가, 저당, 고단백 등 다양한 컨셉의 '매일두유' 제품 6종을 판매 중이다. 대표 제품인 '매일두유 99.9(구구쩜구)'는 두유원액 99.9%와 설탕무첨가로 제조되어 체중 관리와 건강한 저당식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이 외에도 '매일두유 고단백 플레인', '매일두유 고단백 검은콩', '매일두유 검은콩', '매일두유 오리지널', '매일두유 초콜릿'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제품들은 매일유업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매일다이렉트'와 네이버 직영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대형마트 및 편의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이지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