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리거피부과의원이 피부 탄력과 보습의 동시 개선을 기대할 수 있는 바이오 스티뮬레이터(Biostimulator) ‘힐로웨이브(HILOWAVE)’를 도입했다고 25일 밝혔다.

병원에 따르면 힐로웨이브는 프랑스산 저분자 및 고분자 히알루론산(HA)이 결합된 듀얼HA 성분으로 구성된 바이오 스티뮬레이터로, 피부 내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유도한다. 기존 바이오 스티뮬레이터 대비 염증 반응과 결절 발생 가능성이 낮으며, 확산성이 높은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포함돼 속건조 개선과 피부 탄력 증진에 효과적이라는 설명이다.

서울리거피부과의원 관계자는 "힐로웨이브는 중안부 볼륨 개선과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를 원하는 환자들에게 적합하며 광대, 앞볼, 팔자, 옆볼, 목, 손등 등 다양한 부위에 시술할 수 있다. 또한, P.D.I.T® 테크닉을 적용해 최소한의 인젝션 포인트로 시술 부담을 줄였다"고 말했다.

이어서 병원은 힐로웨이브는 기존 HA 제제와 차별화된 생물학적 반응을 통해 자연스러운 볼륨 효과와 장시간 수분 유지 기능을 제공한다. 긴 다운타임 없이도 피부 장벽 강화와 수분 유지가 가능해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한국 식약처에서 허가받은 의료기기로 안전성이 입증돼 피부 속 약물 주입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이정훈 서울리거피부과의원 피부과 전문의
이정훈 서울리거피부과의원 피부과 전문의
한편, 이정훈 서울리거피부과의원 피부과 전문의는 “환자의 피부 상태를 정확히 진단하고 개별 맞춤형 시술을 진행함으로써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것”이라며 “이번 힐로웨이브 도입이 피부 탄력과 보습을 원하는 환자들에게 효과적인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