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충남대학교병원은 12일 오후 1시부터 본관 4층 대회의실에서 주요 보직자가 참석한 가운데 2025년도 상반기 고객행복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고객행복위원회는 내원객들의 건강한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더 나은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한 병원 발전 및 고객만족경영을 추구하기 위해 2022년 상반기부터 운영되고 있다.

고객행복위원회 외부위원으로는 장선호 세종특별자치시 의사회장, 장영 대한노인회 세종시지회장, 김수영 세종특별자치시 보건소장, 남궁영 세종인재평생교육진흥원장, 황희자 충남간호사회장 등 5명이다.

세종충남대병원 고객행복위원회 (세종충남대병원 제공)
세종충남대병원 고객행복위원회 (세종충남대병원 제공)
이날 회의에 참석한 외부위원들은 세종충남대학교병원이 발전과 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에 감사함을 전하면서 지역민의 관심과 지속적인 성원을 위한 실질적인 방안 마련을 당부했다.

특히 성인 및 소아 야간 응급 진료와 관련해 지역민들의 우려가 불식되도록 지역거점 의료기관으로서의 역할 강화에 만전을 기해 줄 것을 주문했다.

또 병원 임직원들의 사기 진작과 애사심 향상을 위한 다양한 복지정책을 통해 구성원들의 단합과 신뢰를 끌어낼 수 있는 대책 추진을 강조했다.

이에 대해 권계철 원장은 “고객행복위원회 외부위원들의 고귀한 의견은 세종충남대학교병원의 더 나은 발전을 위한 밑거름”이라며 “현장에 적극적으로 반영해 내원객들을 위한 최고 수준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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