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은 아토피, 지루성 피부염, 탈모 등 만성적인 피부 질환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한의학적 접근을 통해 이를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병원에 따르면 정우현 수원하늘토한의원 원장은 한의학 분야에서 오랜 경력을 쌓아온 전문가로, 특히 피부 질환과 탈모 문제에 대한 깊은 이해와 풍부한 임상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수년간의 연구 끝에 한의사인 외조부로 부터 직접 전수받은 여드름, 아토피 피부염, 탈모 치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철학을 녹인 ‘여드름, 한방으로 한방에 해결하자’ 책을 2011년에 출간, 초판 발행 부가 한 달 만에 완판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고 병원측은 설명했다.

특히 단순히 증상을 완화하는 데 그치지 않고, 문제의 근본 원인을 찾아내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소개한다. 정 원장은 현대 사회의 생활 습관과 식습관, 스트레스 등이 피부와 두피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깊이 있게 분석하며, 이를 개선하기 위한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조언들을 제공한다.
정우현 원장은 “현대인들은 잘못된 정보와 치료법에 의존해 시간과 비용을 낭비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 책이 아토피와 탈모로 고통받는 이들에게 올바른 길을 제시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많은 환자들이 이 책을 통해 자신의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고, 건강한 삶을 되찾을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덧붙였다.
'아토피 탈모 피부질환 뿌리뽑기'는 현재 예스24, 알라딘 등 온라인 서점과 전국 주요 서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임혜정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