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소재 및 건강기능식품 OEM/ODM 전문 기업인 주식회사 비앤비엘이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로부터 연구개발전담부서 인정을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인증일자는 2025년 4월 23일이다.

이번 연구개발전담부서 인정은 비앤비엘이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의 지속적인 연구 개발 투자와 혁신 역량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를 통해 비앤비엘은 자체적인 연구 개발 활동을 더욱 강화하고,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경쟁력 있는 바이오소재 및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는 데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됐다.

비앤비엘 연구개발전담부서인정서 이미지 예시 (비앤비엘 제공)
비앤비엘 연구개발전담부서인정서 이미지 예시 (비앤비엘 제공)
비앤비엘의 연구개발전담부서는 이번 인정을 통해 연구 개발 활동에 대한 세제 혜택 및 정부 지원 사업 참여 자격 등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돼 연구 개발 투자가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기오 대표는 “이번 연구개발전담부서 인정은 비앤비엘의 기술 혁신 의지와 연구 역량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소비자의 건강 증진에 기여하는 혁신적인 바이오소재 및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비앤비엘은 이번 연구개발전담부서 인정을 발판 삼아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차세대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한 연구 개발에 매진할 계획이다.

키워드

#비엔비엘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