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D코리아제공
BD코리아제공
BD코리아(Becton, Dickinson and Company, 벡톤디킨슨코리아)는 지난 19일 잠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서 진행한 ‘히알루론산 리더 심포지엄(HA Leader Symposium)’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개최된 히알루론산 리더 심포지엄은 3년째 BD제약사업부에서 진행하는 인게이지 세미나(Engage Seminar)의 연장선으로 국내 에스테틱 필러 제조 기업의 담당자를 대상으로 히알루론산 프리필드 시린지의 시장 현황 및 최신 지견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심포지엄에서는 BD코리아 제약사업부 기술지원 김지형 매니저, 인허가(RA) 담당 김수현 매니저, 톡스앤필 강남본점 박대정 대표원장이 연자로 나서 다른 주제로 세션을 진행했다.

첫 번째 강연을 맡은 김지형 매니저는 ‘BD 하이락(Hylok)이 제품의 브랜드 차별화에 어떻게 도움을 주는가?’라는 주제로 히알루론산 필러를 위한 프리필드 시린지 BD 하이락의 특장점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지는 발표에서는 제약사업부 RA담당 김수현 매니저가 ‘필러 제조회사들의 내수/수출 시장에서의 허가 최신 동향 및 고려해야 할 점’에 대해 발표했다. 김수현 매니저는 한국, 미국, 유럽, 중국, 사우디아라비아 등 국내외 더마 필러에 대한 최신 규제 현황 및 요구 사항에 대해 설명했다.

마지막으로는 톡스앤필 강남본점 박대정 대표원장이 ‘나는 이렇게 필러를 처방한다’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박대정 원장은 필러를 시술하는 의료진으로서 현장에서의 경험을 기반으로 필러 처방 시 의사들이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안전성, 주입의 편의성 등에 대해 설명했다.

BD코리아 제약사업부 고진경 전무는 “BD 하이락을 통해 필러 시술 안전성 및 의료진의 사용 편의성이 더욱 향상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제약 및 필러 제조업체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 담당자들에게 외부 환경의 변화에 대응하면서 프리필드 시린지 제품 사양의 데이터 및 최신 지견을 공유하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