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롤 캡슐은 우리 몸에서 충분한 합성이 되지 않아 꼭 외부로부터 섭취해야 하는 필수지방산이 함유된 제품이다. 기존 어류에서 유래한 필수지방산과는 달리, 치아씨드와 호두에서 유래한 필수지방산으로 만들어 비린내가 나지 않는다.
또한, 비바롤 캡슐의 필수지방산은 생 씨앗을 25도 미만의 저온 압착을 통해 추출한 무산화 기름을 원료로 삼았다. 제이비케이랩에 따르면 산화되지 않은 지방산이 원활한 산소와 영양분을 세포에 공급해 암과 노화의 원인으로 밝혀진 저산소 상태를 예방하고 최적의 세포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고온 추출로 만든 기름을 사용하면 병든 세포막을 만들 가능성이 있어 세포 내 저산소증을 유발하거나 면역력을 약화할 수도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제이비케이랩은 김수미 배우의 비바롤 광고와 함께 ‘나만의 일대일 맞춤 영양소’ 셀메드 브랜드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 광고나 리뷰 등을 통해 여과 없이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이 아닌, 약국에서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영양소를 선택하자는 메시지가 담긴 라디오 광고다.
셀메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대중들에게 자신에게 맞는 영양소의 필요성을 알리고 브랜드의 강점을 자연스럽게 전달하겠다”는 목표를 전했다.
김국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