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D코리아COPHEX박람회부스전경
BD코리아COPHEX박람회부스전경
BD코리아(Becton, Dickinson and Company, 벡톤디킨슨코리아)’가 지난 23일부터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19회 국제제약·바이오·화장품기술전시회(이하 COPHEX 2024)에 참가해 약물 전달 시스템 통합 솔루션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BD코리아는 이번 COPHEX 2024에서 ▲히알루론산 (Hyaluronic Acid, 이하 HA) ▲바이오의약품(Biologcis) ▲백신(Vaccines) ▲기술지원 서비스(Service) 등 총 4개 구역으로 세분화해 전시 부스를 마련했으며, 프리필드 시린지(PFS) 중심의 바이오 신제품과 서비스를 결합한 통합 솔루션을 효과적으로 알렸다.

또한 BD코리아는 24일 국내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의 글로벌 허가 지원 및 신제품 관련 세미나를 열었다. 국내외 제약·바이오기업 담당자에게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규제 현황 및 허가 지원에 대한 동향을 알리는 한편, BD코리아의 최신 프리필드 시린지 제품 및 솔루션을 소개했다고 밝혔다.

BD코리아 제약사업부 고진경 전무는 “이번 전시회는 K 뷰티와 국산 HA 필러의 관심도 상승에 힘입어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를 세분화해 다양한 제품 및 솔루션을 소개하는 자리였으며, 세미나를 통해 외부 환경의 빠른 변화에 대비해 최신 허가 지원 경험을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면서 “앞으로도 BD코리아는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에서 융복합 제품 개발에 있어서 제품의 신뢰성, 공급의 연속성 등 다양한 어려움을 가장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BD만의 솔루션을 공유하는 데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