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HA제제레디어스디지털광고캠페인‘스킨,코어부터채우다’포스터
CaHA제제레디어스디지털광고캠페인‘스킨,코어부터채우다’포스터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가 CaHA제제 레디어스(Radiesse®)의 첫번째 광고 캠페인 ‘스킨, 코어부터 채우다’ 편이 론칭 10일 만에 200만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레디어스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설명하기 위해 ‘육상여신’ 김민지 선수를 브랜드 뮤즈로 선정하고, 탄탄한 코어 근육을 활용해 동그란 구형 위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모습을 광고 캠페인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여기에 더해 ‘아, 유, 레디?’라는 광고 카피를 통해 ‘레디어스’ 제품명을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는 데에도 중점을 뒀다. 제품의 특징을 표현한 직관적 이미지와 재치있는 광고 문구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면서 지난 4월 말 공개 이후 론칭 10일 만에 200만뷰를 돌파하는 놀라운 결과를 달성했다는 회사측의 설명이다.

멀츠는 200만뷰 달성을 기념하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이어가기 위해 ‘코어부터 탄탄’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 달가량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레디어스 광고 속 동작 따라하는 사진 및 동영상 촬영 ▲필수 해시태그(#레디어스, #멀츠에스테틱스 등) 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업로드 ▲업로드한 게시물을 해당 이벤트에 댓글로 작성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선정된 총 150명에게는 레디어스 브랜드 굿즈,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 유수연 대표는 “’스킨, 코어부터 채우다’ 광고 캠페인은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채울 수 있다는 레디어스의 특징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는데 초점을 맞췄는데, 짧은 시간동안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셔서 매우 기쁘다. 무엇보다도 CaHA 제제 레디어스의 주름 개선, 볼륨 회복 및 안전성 효과가 이미 여러 연구를 통해 검증된 만큼, 레디어스 또한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좋은 옵션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며, “많은 분들께서 멀츠의 광고 캠페인에 늘 관심을 가져주시는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갈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모색해나갈 예정이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