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에스테틱스코리아울쎄라교육프로그램아우라세미나10회차성료
멀츠에스테틱스코리아울쎄라교육프로그램아우라세미나10회차성료
멀츠 에스테틱스 코리아(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는 지난 30일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자사의 초음파 리프팅 기기인 울쎄라®(접속형초음파자극시스템 의료기기)의 전문가 교육 프로그램 ‘아우라(AURA) 세미나’를 10회 성료했다고 밝혔다.

아우라는 멀츠가 의료전문가들에게 글로벌 에스테틱 최신 지견 및 학술 정보를 공유하고 임상 현장 경험을 나누기 위해 마련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작년 10월을 시작으로 어느 덧 10회차를 맞이했다.

회사에 따르면 아우라 세미나에는 10회동안 총 250명 이상의 의료전문가들이 참석했으며, 국내외 에스테틱 시장 최신 지견 공유와 의과학 기반의 리프팅 임상 데이터 공유 등 전문가 간 논의가 활발히 이루어져 왔다.

이번 세미나의 첫번째 연자로 나선 체인지의원 장두열 원장은 『Ulthera® Anatomy(울쎄라® 해부학)』를 주제로 울쎄라® 시술을 위한 해부학 및 초음파학에 대한 제반 지식을 설명했다.

이어 『Global Lifting Trend, Ulthera®(글로벌 리프팅 트렌드)』를 주제로 발표를 맡은 메종드엠의원 민병이 원장은 글로벌 리프팅 트렌드와 한국인을 대상으로 최적화된 시술 가이드라인을 소개했다.

뒤이어 『Ulthera® Advanced Practice』(울쎄라® 임상 심화)를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 엘레브의원 이정우 원장은 임상 현장의 생생한 시술 경험과 자신만의 노하우를 소개했다.

마지막 세션인 『Q&A, Discussion』에서는 좌장을 맡은 장두열 원장의 진행으로 국내외 최신 리프팅 트렌드 및 울쎄라® 시술 노하우에 대한 의견 공유가 이루어졌다.

멀츠 유수연 대표는 “울쎄라® 아우라 세미나가 국내 전문가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벌써 10회차를 맞이하게 된 것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 이는 전문가와 환자, 만족스러운 시술 결과라는 세 가지 요소가 서로 상호작용하며 아우라를 발산한 결과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울쎄라®의 품격을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전문가 교류의 장을 적극적으로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