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보라매병원-(사)미스코리아 녹원 업무 협약 체결, 단체 사진
서울특별시보라매병원-(사)미스코리아 녹원 업무 협약 체결, 단체 사진
서울대학교병원운영 서울특별시보라매병원(병원장 이재협)이 31일(수) 오후 3시에 보라매병원 진리관 4층 제1회의실에서 (사)미스코리아 녹원과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업무 협약식은 보라매병원 이재협 병원장과 집행부, 녹원회 이정민 회장과 실무진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보라매병원은 녹원회와 협력하여 다양한 후원·봉사 캠페인을 통해 사회공헌 및 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협약식과 함께 도서 기증식도 진행되었다. 녹원회에서는 원내 환자와 의료진이 다양한 책을 통해 지친 일상 속 작은 힐링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양 기관 협약식을 기념하여 미스코리아 애장서 100권을 보라매병원 도서관에 기증했다.

이재협 병원장은 “오늘 협약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공공병원으로서 보라매병원이 지역사회와 쌓아온 다양한 소통 경험과 사랑·봉사·나눔을 가치로 미(美)의 참뜻을 실천해 온 녹원회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우리 병원을 찾는 환자·보호자의 건강과 더불어 마음까지 치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보라매병원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공공병원으로서 공공보건협력체계를 구축하고,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서울시민들에게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녹원회는 1987년 출범 이후, 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소외되는 이웃을 돌보기 위해 자선 바자회, 후원금 모금 행사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