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매장 다녀간 방문객만 약 60만명

‘무신사 스탠다드’가 2024년 하반기 FW(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한 ‘슈퍼세일’ 기간에 매출이 160% 이상 뛰어올랐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슈퍼세일을 진행했다. (무신사 제공)
무신사 스탠다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슈퍼세일을 진행했다. (무신사 제공)

지난 11일부터 20일까지 열흘간 진행한 무신사 스탠다드의 슈퍼세일 기간 매출은, 전년 동기간인 2023년 10월 13~22일과 비교해 약 162%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무신사 관계자는 "이는 온라인과 전국 16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 성과를 더한 것이다"라며 "온라인만 떼어놓고 보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135% 증가했고 오프라인 점포 매출은 거의 4배 이상 급증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슈퍼세일 기간에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을 다녀간 방문객 수도 약 60만명에 달한 것으로 나타났다"라고 말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한차례씩 대규모 정기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 FW 시즌에는 캠페인명을 ‘슈퍼세일’로 바꾸면서 다양한 특가 아이템을 구성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 게 흥행에 주효했다는 평가다.

실제로 슈퍼세일 기간 동안 매일 진행한 선착순 특가, 슈퍼 특가, 하루 특가는 준비한 물량이 대부분 소진될 만큼 높은 관심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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