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를 함께 구성한 자연실록 ‘소스인팩’ 닭고기 제품 2종 선보여
가장 먼저 입점하는 GS더프레시에서 28일까지 할인 행사 진행

하림은 자연실록 신제품 2종을 GS더프레시에서 먼저 선보인다. (하림 제공)
하림은 자연실록 신제품 2종을 GS더프레시에서 먼저 선보인다. (하림 제공)

하림이 요리에 필요한 소스가 동봉돼 더 편리한 ‘소스인팩’ 닭고기 2종, ‘자연실록 바베큐용 윗날개(봉)’와 ‘자연실록 샐러드용 닭가슴살’을 GS더프레시에서 가장 먼저 판매한다.

신제품 ‘자연실록 바베큐용 윗날개(봉)’와 ‘자연실록 샐러드용 닭가슴살’은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건강한 사료를 먹여 키운 신선한 국내산 닭고기와 요리용 소스로 구성된 제품이다. 따로 소스나 양념을 준비할 필요 없이 근사한 닭요리를 즐길 수 있는 ‘소스인팩’ 형태가 특징이다. 하림은 최근 1인 가구 증가와 함께 ‘솔로 다이닝’ 트렌드가 강해지는 것을 반영했다. 두 제품 모두 냉장 보관 제품으로 해동할 필요 없이 바로 조리가 가능하다.

하림은 ‘자연실록 바베큐용 윗날개(봉)’ ‘자연실록 샐러드용 닭가슴살’ 출시를 기념해 28일까지 GS더프레시에서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김경진 GS더프레시 MD 부문장은 “한 끼를 먹더라도 제대로 먹자는 트렌드에 맞춰 프리미엄 닭고기를 간단히 요리해 근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하림 자연실록 소스인팩 제품을 유통사 중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됐다”며 “한 끼 식사는 물론 술안주와 간식으로도 훌륭한 제품을 가까운 GS더프레시 매장에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