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뷰티페스타는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3일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됐다. 뷰티·헬스케어 분야 기업을 발굴하고 제품을 홍보해 성장 기반을 마련하는 전시회로 약 150여개 기업이 참가하고 250개의 부스가 운영됐다.
제론셀베인은 이번 뷰티 페스타에서 단독 부스를 통해 ‘셀베인 코스메틱’ 4종인△셀베인 리차지 스킨 부스터 △셀베인 하이퍼 리커버 앰플 △셀베인 코어 리바이탈 크림 △셀베인 바이오 앰플 마스크와 출시 예정인△셀베인 스킨부스터 △더 피디알엔 이너스킨부스터를 선보여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 기간 홍보 부스에서는 제품을 전시하고 방문자들의 체험과 마스크팩 제공, 현장 판매 등을 진행했다. 또, 쇼핑 라이브 판매대전을 통해 인플루언서들이 현장에서 제품을시연해 사용법과 우수성을 공유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특가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끌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김덕규 제론셀베인 대표는 “이번 수원뷰티페스타 2024 참가를 시작으로오프라인 뷰티 박람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해 셀베인 코스메틱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것”이라며 “부스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는 의미있는 자리였다”고 전했다.
이어, “K-뷰티에 대한 반응이 높은 만큼 국내 바이어 기업들 뿐아니라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도 이끌었다”며 “해외 시장 공략에도주력해 글로벌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김민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