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무비자 여행 정책 시행으로 중국 여행 상품 수요 증가 예상해 선보이는 '중국 무비자 여행' 상품 선보여
테마별 중국 여행지 소개·대표 특가 상품 제안
여행 날짜, 여행사, 항공권 등 다양한 조건 한 눈에 비교 가능

G마켓은 24일까지 중국 무비자 여행 전 상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은 '중국 무비자 여행' 상품 할인전을 진행한다. (G마켓 제공)
G마켓은 '중국 무비자 여행' 상품 할인전을 진행한다. (G마켓 제공)

중국의 무비자 정책 시행의 영향으로 중국 여행 상품을 찾는 고객이 증가할 것에 착안해 선보이는 할인이다. G마켓의 해외여행 상설관인 ‘G마켓과 함께하는 전세계 해외여행’ 내에 ‘속보! 무비자 여행 가능’ 코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중국 무비자 여행 코너를 통해 테마별로 즐기는 중국 인기 여행지를 소개한다. ‘가볍게 떠나기 좋은 청도’, ‘대자연의 웅장함 가득 장가계’, ‘디즈니랜드도 함께 즐기는 상해’, ‘워터파크도 즐기는 하이난’ 등 8개의 테마로 구성하여 지역별 대표 특가 상품을 제안한다.

티웨이항공과 특급호텔 숙박으로 구성한 청도 2박3일 패키지 여행 상품은 최종혜택가 8만원 대에 구매 가능하다. 그 외에도 9개의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중국 여행상품을 간편하게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는 것도 G마켓 여행의 장점이다. G마켓 모바일 앱에서 여행/항공 아이콘을 클릭하고 해외패키지 검색기를 사용해 여행하기 희망하는 도시, 여행 날짜를 입력하면 여행사별 가격은 물론, 다양한 조건의 상품을 한 눈에 비교해볼 수 있다.

G마켓은 중국 여행 관련 할인을 이어갈 예정이다. 12월 2일부터 일주일간 ‘아시아나 중국 전 노선 단독 특가’를 진행한다. 중국 호텔 상품 할인은 물론, 항공 구매 고객에게 해외호텔 중복쿠폰도 증정한다.

G마켓 관계자는 “거리가 가까워 짧은 일정으로도 무리하지 않고 다녀올 수 있는 것이 중국 여행의 특징인데, 이번 무비자 정책 시행을 통해 중국을 부담 없는 여행지로 찾는 고객이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며 “가격 부담도 낮춘 상품을 많이 준비한 만큼 겨울맞이 중국 여행을 고민하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G마켓 여행 홈에서 ‘비자 없이 떠나요 중국여행 할인’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