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찔은 2030 세대 직장인의 일상을 재치 있게 표현해 약 5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그램 작가로, 이번 협업은 건강과 유머를 결합한 패키지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견뎌! 출근하기 싫어? 그래도 가야지 어떡해’, ‘이겨! 일하기 싫어? 그래도 해야지 어떡해’, ‘즐겨! 쟤 꼴뵈기 싫어? 그래도 봐야지 어떡해’라는 재치 있는 문구를 담은 3종 패키지로 구성됐다. 각각 간 건강, 면역력 증진, 에너지 부스트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이 포함됐다.
모든 패키지에는 한정판 스티커가 포함되며, 포토 리뷰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캐릭터 ‘꽉몬’ 인형도 증정된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2030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건강을 재미있게 챙길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한 노력”이라며 “다양한 유통 채널과 캠페인을 통해 젊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종균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