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001060)은 인기 인스타툰 작가 ‘아찔(ARTZZIL)’과 협업해 직장인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영양제 패키지 3종을 출시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고 20일 밝혔다.

아찔은 2030 세대 직장인의 일상을 재치 있게 표현해 약 5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스타그램 작가로, 이번 협업은 건강과 유머를 결합한 패키지로 주목받고 있다.

JW중외제약X아찔 영양제 3종 (중외제약 제공)
JW중외제약X아찔 영양제 3종 (중외제약 제공)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견뎌! 출근하기 싫어? 그래도 가야지 어떡해’, ‘이겨! 일하기 싫어? 그래도 해야지 어떡해’, ‘즐겨! 쟤 꼴뵈기 싫어? 그래도 봐야지 어떡해’라는 재치 있는 문구를 담은 3종 패키지로 구성됐다. 각각 간 건강, 면역력 증진, 에너지 부스트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이 포함됐다.

모든 패키지에는 한정판 스티커가 포함되며, 포토 리뷰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캐릭터 ‘꽉몬’ 인형도 증정된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2030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건강을 재미있게 챙길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한 노력”이라며 “다양한 유통 채널과 캠페인을 통해 젊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