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K드라마 등의 영향으로 한국 문화 자체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대만에서 왓슨스의 169개 매장에 입점돼 있다. 이 외에도 대만쇼피, 모모, 뷰티스테이지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입점을 통해 대만 소비자를 만나고 있으며, 이는 점차 늘어날 것으로 관계자는 밝혔다.
왓슨스는 대만 전역에 걸친 방대한 유통망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 층에게 접근할 수 있는 강점을 지니고 있으며, ㈜하본인터내셔널은 이 외에도 적극적인 현지 마케팅 활동으로 지속적으로 대만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하본인터내셔널은 2014년부터 K-beauty를 대만시장 및 유럽, 북미, 오세아니아에 진출 해 10년간 꾸준히 성장해온 회사로서 대만 및 각국 현지에 지사를 두고 현지 온·오프라인을 통해 한국 화장품을 꾸준히 알려오고 있다.
㈜하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앞으로도 대만 및 해외 온ㆍ오프라인 유통망 확보에 힘쓰며 K-뷰티의 위상을 공고히 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혜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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