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캐릭터와 콜라보... 신메뉴 구매 시 특별 할인

한국의 대표적인 디저트 카페 체인 설빙이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7일부터 '잔망루피 낭만키링'이라는 이름의 한정판 굿즈를 출시할 예정이다.

설빙이 '잔망루피 낭만키링' 한정판 굿즈를 출시할 예정이다. (설빙 제공)
설빙이 '잔망루피 낭만키링' 한정판 굿즈를 출시할 예정이다. (설빙 제공)

이번에 출시되는 '잔망루피 낭만키링'은 설빙에서만 독점적으로 판매되는 상품이다. 총 3종으로 구성된 이 아크릴 키링은 Love, Lucky, Enjoy를 테마로 하여 각각 다른 포즈의 잔망루피 캐릭터를 담고 있다. 각 키링에는 낭만적인 문구와 설빙의 시그니처 토핑을 형상화한 참이 함께 부착되어 있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설빙 관계자는 "최근 출시한 잔망루피 콜라보 메뉴가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어, 이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번 굿즈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한정판 키링은 '잔망루피낭만딸기설빙' 또는 '잔망루피낭만초코설빙' 구매 시에만 선택하여 구입할 수 있으며, 정상가에서 1,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잔망루피낭만딸기설빙'은 신선한 딸기와 피스타치오, 라즈베리 퓨레가 어우러진 상큼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잔망루피낭만초코설빙'은 중동 스타일의 초콜릿 디저트로, 피스타치오와 카다이프를 활용해 독특한 식감을 살렸다.

'잔망루피 낭만키링'은 오는 7일부터 전국 대부분의 설빙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다만 일부 매장에서는 판매되지 않을 수 있어 구체적인 판매 장소는 설빙의 공식 홈페이지나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해야 한다.

'잔망루피 낭만키링' 이미지 (설빙 제공)
'잔망루피 낭만키링' 이미지 (설빙 제공)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