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결혼·이사 시즌 맞아 인기 상품 특가 판매

신세계그룹 산하 이커머스 기업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8일까지 '디지털·가구 빅페스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신학기 준비와 결혼 및 이사 시즌을 겨냥해 노트북, 생활가전, 가구, 인테리어 제품 등 인기 상품을 특가에 제공한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8일까지 '디지털·가구 빅페스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세계그룹 제공)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8일까지 '디지털·가구 빅페스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세계그룹 제공)

행사 기간 동안 G마켓과 옥션은 매일 고객 전원에게 조건 없이 사용 가능한 고액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 쿠폰은 '빅페스타' 스티커가 부착된 상품에 적용 가능하며, 스마일카드 등 제휴 카드로 스마일페이 결제 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삼성전자, LG전자, 로보락, 한샘, 인텔, 애플 등 주요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또한, 매일 정오와 오후 8시에 라이브 방송을 통해 특별 혜택을 공개할 예정이다.

G마켓과 옥션은 매일 자정마다 MD가 엄선한 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행사 첫날인 오늘은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매직스페이스 4도어 냉장고, 삼성 갤럭시북4, 한샘 샘키즈 수납장 등이 특가로 제공된다.

G마켓 관계자는 "새학기 준비로 노트북이나 학생가구를 구매하거나 혼수, 이사를 계획하며 새집 꾸미기 수요가 증가하는 2월을 맞아 관련 상품군을 집중 할인한다"라며 "인기 브랜드의 주력 상품을 엄선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 메인 페이지의 '디지털·가구 빅페스타'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