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권 세번째 매장... LF스퀘어 광양점 내 전략적 입점

남양유업의 프리미엄 카페 브랜드 백미당이 전라남도 광양시에 새로운 매장을 열었다. 지난 21일 오픈한 '백미당 LF스퀘어 광양점'은 호남권에서 세 번째로 문을 연 매장이다.

남양유업의 프리미엄 카페 브랜드 백미당이 전라남도 광양시에 새로운 매장을 열었다. (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의 프리미엄 카페 브랜드 백미당이 전라남도 광양시에 새로운 매장을 열었다. (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번 매장 출점은 호남권 고객 접점 확대와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적 행보"라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광주 신세계점과 군산 롯데몰점에 이어 호남권에서 세 번째로 오픈한 매장"이라고 설명했다.

백미당 광양점은 전라남도 최대 규모의 아웃렛 매장인 'LF스퀘어 광양점' 내에 위치해 있다. LF스퀘어 광양점은 광양시를 비롯해 순천시, 여수시 등 인접 지역에서도 많은 방문객이 찾는 핵심 쇼핑몰로, 특히 가족 단위 고객이 주를 이룬다.

이번 매장은 다양한 식음료ㆍ외식 브랜드가 입점한 '푸드포레스트 존'의 중심부에 자리 잡아 뛰어난 가시성과 접근성을 확보했다. 매장 외관은 지난해 진행된 브랜드 리뉴얼을 반영해 LF스퀘어의 디자인과 조화를 이루면서도 독창적인 감성을 담아 구성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백미당은 광양점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백미당 광양점에서 아메리카노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동일한 제품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1+1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번 매장 오픈을 통해 백미당은 호남권 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확대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