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가지 치즈 조합과 바삭한 식감으로 재탄생한 인기 메뉴

버거킹이 고객 피드백을 반영해 개선된 '통모짜와퍼'를 재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바삭한 패티 튀김옷과 세 가지 치즈의 조합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맛을 선보인다고 버거킹 측이 지난 13일 밝혔다.

버거킹이 고객 피드백을 반영해 개선된 '통모짜와퍼'를 재출시했다. (버거킹 제공)
버거킹이 고객 피드백을 반영해 개선된 '통모짜와퍼'를 재출시했다. (버거킹 제공)

버거킹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통모짜와퍼'는 고객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한층 더 개선된 식감과 맛을 구현했다"라며 "제품의 중심이 되는 패티 튀김옷의 식감은 더 바삭하게 살리고, 모짜렐라, 고다, 화이트 체다 치즈까지 세 가지 치즈의 특별한 조합으로 쫄깃함과 풍미를 더했다"라고 말했다.

이번 출시에서 버거킹은 치즈 애호가들을 위해 두 가지 라인업을 구성했다. 매콤한 디아블로소스의 감칠맛을 살린 '통모짜와퍼'와 달콤한 맛이 특징인 'BBQ통모짜와퍼'를 각각 단품 9,000원, 세트 11,000원에 판매한다.

소비자들의 다양한 선호도를 고려해 '통모짜와퍼 주니어'와 'BBQ통모짜와퍼 주니어'도 함께 출시했다.

버거킹은 '통모짜' 컨셉을 확장하는 신제품 '핫토마토모짜볼'도 함께 선보였다. 이 제품은 기존 인기 사이드 메뉴인 크리미모짜볼에 스파이시 토마토 소스와 슈레드 치즈를 더해 새로운 맛의 조화를 구현했다.

업계 관계자들은 부드러운 치즈의 맛과 매콤한 토마토 소스의 조합이 통모짜와퍼 시리즈와 완벽한 페어링을 이루며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통모짜' 라인업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SNS,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