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적인 모히토 풍미와 제로 칼로리 결합…편의점 프로모션도 진행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신제품 ‘펩시 제로 슈거 모히토향’을 출시한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신제품 ‘펩시 제로 슈거 모히토향’을 출시한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신제품 ‘펩시 제로 슈거 모히토향’을 출시한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는 “‘펩시 제로 슈거’의 꾸준한 인기와 함께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펩시 제로 슈거 모히토향’은 칼로리 부담 없이 모히토 특유의 시원하고 청량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패키지에는 야자수, 태양, 칵테일 잔 등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디자인 요소를 활용해 이국적인 감성을 강조했으며, 라임과 민트향의 청량감을 표현하기 위해 민트를 떠올리는 색감을 사용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18일 롯데칠성음료의 공식 온라인몰 ‘칠성몰’을 통해 선발매 되었으며, 출시 7일 만에 준비된 물량이 조기 완판될 정도로 소비자 반응이 뜨거웠다. 이달 말부터는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

롯데칠성음료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4월 1일부터 30일까지 주요 편의점에서 소비자 대상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펩시 제품 구매 후 결제 시 편의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바코드를 스캔하고 스탬프 3개를 모으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몰디브 리조트 숙박권과 왕복 항공권, 텀블러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