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한 달간 벚꽃 패키지 입은 한정판 주스 선보여

서울우유협동조합이 봄 시즌을 맞아 ‘아침에주스 벚꽃에디션 시즌팩’을 4월 한 달간 한정 판매한다. 이번 에디션은 주스 제품 전 라인업에 벚꽃 패키지를 적용해 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이 봄 시즌을 맞아 ‘아침에주스 벚꽃에디션 시즌팩’을 4월 한 달간 한정 판매한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제공)
서울우유협동조합이 봄 시즌을 맞아 ‘아침에주스 벚꽃에디션 시즌팩’을 4월 한 달간 한정 판매한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제공)

‘아침에주스’는 1993년 첫 출시 이후 100% 냉장과채주스 제품으로 사랑받아온 서울우유의 대표 주스 브랜드다. 인공 감미료를 일절 첨가하지 않고, 과일 본연의 신선한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현재 ‘사과’, ‘오렌지’, ‘제주감귤’, ‘포도’, ‘ABC주스’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2020년에는 친환경 요소를 더한 패키지 리뉴얼로 ‘착한 소비’ 트렌드에도 발맞췄다.

한정판 ‘벚꽃에디션’은 210ml 소용량부터 950ml 대용량 제품까지 벚꽃 테마 패키지로 출시되며, 전국 대형마트, 슈퍼마켓(SSM), 편의점,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울우유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계절의 감성을 전하기 위한 봄맞이 특별 패키지로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