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만명에 금리우대쿠폰 제공… 최대 연 5.5%까지 혜택

이벤트는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오는 30일까지 운영된다. 최근 1년간 하나은행에서 예금이나 적금 상품 가입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상이다.
예금 첫 거래 고객은 ‘하나의 정기예금’ 상품에 가입할 경우 연 0.20%의 금리우대쿠폰이 지급되며, 쿠폰 적용 시 최대 연 3.05%의 금리가 제공된다. 해당 상품의 가입 한도는 5000만원이며, 계약 기간은 1년이다.
적금 첫 거래 고객에게는 ‘내맘적금’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연 2.50%의 금리우대쿠폰이 지급되며, 쿠폰 사용 시 최대 연 5.50%의 금리 혜택이 주어진다. 월 납입금액은 최대 20만원, 계약 기간은 1년이다.
하나은행은 예금과 적금 각각 3만개씩, 총 6만개의 금리우대쿠폰을 제공하며, 쿠폰은 하나원큐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쿠폰을 사용해 예금과 적금 모두에 가입한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BBQ치킨세트를 추가로 증정하는 보너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하나은행에 예·적금 첫 거래를 시작하는 고객을 환영하는 의미로 금리우대 혜택을 담은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하나은행과의 금융 거래를 시작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오하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