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미국 미식 여행 주간 진행

"미국, 어디까지 맛봤니?" 홈플러스가 주한미국상공회의소(AMCHAM, 이하 암참)와 함께 '세계미식여행' 미국편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미국산 식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한편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된다.

"미국, 어디까지 맛봤니?" 홈플러스가 주한미국상공회의소와 함께 '세계미식여행' 미국편 행사를 연다. (홈플러스 제공)
"미국, 어디까지 맛봤니?" 홈플러스가 주한미국상공회의소와 함께 '세계미식여행' 미국편 행사를 연다.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는 앞서 지난 3월 암참과 미국산 식품 판매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행사는 해당 협약의 연장선이자 암참의 '바이 아메리카(Buy America)'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홈플러스는 수입 먹거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각국의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세계미식여행'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미국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국가를 주제로 한 미식 행사를 이어갈 계획이다.

이번 '미국편' 행사에서는 미국산 축산물, 과일, 건식류, 소스류, 디저트, 와인 등 약 300여개의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행사 상품에는 성조기 아이콘이 부착돼 쉽게 식별 가능하며, 신한카드 및 삼성카드로 행사 상품을 4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마이홈플러스 앱 바코드 제시 필수, 일부 품목 및 점포 제외)

대표 행사 품목으로는 미국 농무부 인증 상위 등급의 미국산 소고기 전 품목(냉동·진공팩 제외)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홈플러스는 앞으로도 글로벌 식품 소싱 역량을 바탕으로 '글로벌 푸드 데스티네이션'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