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끼리와 협업해 부드러운 식감과 특별한 비주얼 선보여

백미당 관계자는 이번 협업에 대해 "프리미엄 우유로 좋은 디저트를 만든다는 두 브랜드의 철학이 맞닿아 있다는 점에서 출발했다"라며, "백미당의 유기농 우유 아이스크림에 고품질 끼리 큐브 치즈케익을 얹어 부드러운 식감과 귀여운 비주얼을 함께 살렸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은 가족 단위 고객이 아이들과 함께 특별한 디저트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출시되는 제품은 우유 끼리치즈케익 아이스크림, 두유 끼리치즈케익 아이스크림, 밀크초코 끼리치즈케익 아이스크림, 초코 끼리치즈케익 아이스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되며, 4월 30일부터 5월 31일까지 전국 56개 매장 중 잠실야구장점을 제외한 55개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협업을 함께한 끼리는 1966년 프랑스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크림치즈 브랜드로, 고품질 우유를 원료로 사용해 현재 120개국 이상에서 사랑받고 있다. 백미당은 지난해에도 끼리치즈케익 제품을 통해 끼리와 첫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한편, 백미당은 이번 한정 출시를 기념해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5월 31일까지 백미당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백미당X끼리' 메뉴 구매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전국 백미당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만 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송소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