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가 선사하는 행복한 연말연시 이벤트...디지털 다이어리 긋즈 무료 증정 이벤트
디지털 문구 브랜드 '낼나'와 협업해 다양한 데코 스티커로 나만의 감정 기록

빙그레는 연말연시를 맞아 국내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디지털 다이어리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빙그레X낼나가 함께 만든 디지털 다이어리 '빙그레 스마일 플래너' (빙그레 제공)
빙그레X낼나가 함께 만든 디지털 다이어리 '빙그레 스마일 플래너' (빙그레 제공)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패드(아이패드, 갤럭시탭)로 필기앱을 사용하고 있는 사람들이 매일 행복한 웃음을 담을 수 있도록 제작된 디지털 다이어리 굿즈 ‘2025 빙그레 스마일 플래너’를 무료로 제공한다.

<br

‘빙그레 스마일 플래너’ 굿즈는 빙그레 고유의 CI 컬러를 바탕으로 고유 브랜드인 빙그레우스, 바나나맛우유, 메로나, 붕어싸만코 등의 IP를 활용한 개성있는 디자인과 다양한 스티커팩을 통해 필기와 감정을 자유롭게 표현함으로써 나만의 내일을 채울 수 있다.

<br

특히 이번 굿즈는 감성 디지털 문구 브랜드 ‘낼나’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됐다. 빙그레의 기업 미션인 ‘밝은 미소의 메신저’를 콘셉트로 매일매일의 감정 상황 데코 스티커, 감정 신호등 게이지 같은 나만의 감정을 기록하고 표현할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br

빙그레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빙그레낼나’라고 댓글을 남기면 쿠폰 코드와 다운로드 링크가 부여되고, 이후 낼나샵 홈페이지에서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빙그레 스마일 플래너’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br

이번 행사는 국내 론칭 후 해외 4개국에서 영문 버전으로도 배포된다.

<br

빙그레 관계자는 “새해를 앞두고 조금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2025년 계획을 세우시는 분들이 빙그레와 함께 행복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