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브랜드와 인기 제품 한자리에... 경품 이벤트도 진행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신상 뷰티 브랜드와 인기 상품을 한꺼번에 구매할 수 있도록 재고를 충분히 확보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키워드 추천템', '뷰티 팔레트' 등 콘셉트별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코너를 마련했으며 'VT'와 '비프루브' 브랜드의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의 주요 특징은 최근 출시된 뷰티 브랜드로 구성된 '브랜드 신상' 코너다.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바이 리얼베리어'는 크림, 토너, 밤, 마스크팩 등 총 6종으로 구성된 '세라베이스' 라인을 선보인다.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릴루드 딘토'는 틴트 제품 6종을 비롯해 아이팔레트, 아이라이너, 브로우펜슬 등 22종의 상품을 출시한다.
헤어&바디 퍼스널 케어 브랜드 '리노이아'는 씻어낼 필요가 없는 '노워시' 에센스 2종과 모발 고민에 따라 사용 가능한 트리트먼트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SNS에서 '샤넬밤'으로 화제를 모은 '손앤박' 브랜드의 신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손앤박 아티스프레드 컬러밤'은 기존 3종에 2종의 컬러를 추가했으며, 립플럼퍼, 스파클밤, 하이라이터밤 등 새로운 제품군도 출시됐다.
다이소몰은 이번 행사를 통해 인기로 품절됐던 제품들의 재고도 확보했다. LG생활건강의 'CNP 바이 오디-티디 스팟 카밍 젤'은 트러블 부위 진정 효과로 '다이소몰 SNS 핫템'에 선정된 바 있다. 종근당건강의 '클리덤 저분자 콜라겐 팔자주름 앰플'도 주름 개선 효과로 주목받은 제품이다. 이 외에도 메디필, 본셉, 케어존 등 각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오하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