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월드몰서 신상품 포함 48종 선보여... 이벤트도 마련

롯데백화점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탠리'의 팝업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3월 4일까지 서울 잠실 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탠리'의 팝업 행사를 개최한다.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탠리'의 팝업 행사를 개최한다.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 측은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주목할 만한 제품은 '퀜처 프로투어 플립 스트로 텀블러'로, 용량 887ml에 6가지 색상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처음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신제품 외에도 인기 상품인 '퀜처 H2.0플로우스테이트 텀블러'와 각종 액세서리를 포함해 총 48가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퀜처 H2.0플로우스테이트 텀블러'는 품절 사태를 겪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고 알려졌다.

롯데백화점은 팝업스토어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서는 '스탠리' 텀블러를 360도 회전시켜 상품을 추첨하고 증정한다. 또한 '럭키 플립존'에서는 텀블러를 뒤집어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이색적인 체험을 제공한다.

이번 팝업 행사는 인기 브랜드의 신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