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이미지 앞세워 브랜드 시너지 기대

빙그레는 “이번 모델 선정은 건강하면서도 즐거운 맛을 추구하는 딥앤로우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고자 진행됐다”라며 “평소 건강한 자기 관리와 긍정적인 사고 방식을 대표하는 장원영의 이미지가 딥앤로우와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딥앤로우’는 ‘맛은 깊게, 당은 낮게’라는 콘셉트 아래 당 함량을 줄이면서도 풍부한 맛을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알룰로스를 활용해 제품 100g당 당 함유량을 5g 이하로 낮췄으며, 초코 크런치바, 카라멜 쫀득바, 소프트 바닐라 치어팩 등 총 6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빙그레는 오는 11일 장원영과 함께한 딥앤로우의 신규 광고를 공개할 예정이다. 광고에는 중독성 있는 음악과 함께 장원영의 다채로운 매력을 활용해 제품의 특징을 부각시킬 계획이다.
송소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