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지혜가 뷰티 리뷰 예능 프로그램 트렌드쇼퍼 시즌3에서 자신이 애용하는 스킨케어 아이템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프로그램은 단순한 제품 소개를 넘어, 최신 뷰티·패션 트렌드를 직접 체험하고 소개하는 포맷으로 구성돼 있으며, 시즌3에서는 한지혜를 비롯해 박소진, 소유, 유라, 허영지가 고정 멤버로 출연해 시청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최근 공개된 영상에서는 한지혜가 직접 사용 중인 ELT 비타유스 비타민 토닝 세럼 플러스를 소개하며, “사용 후 피부가 정말 맑아지고 톤이 정돈된 느낌”이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해당 제품은 고농축 비타민C와 미백 복합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 깊은 곳부터 기미와 잡티를 집중 케어해주는 고기능 세럼이다.

트렌드쇼퍼 시즌3 출연한 한지혜, 애용 아이템 이엘티(ELT)코스메틱 토닝 세럼 소개 (이엘티 제공)
트렌드쇼퍼 시즌3 출연한 한지혜, 애용 아이템 이엘티(ELT)코스메틱 토닝 세럼 소개 (이엘티 제공)
회사에 따르면 이 세럼은 이번에 미백 기능이 강화된 버전으로 재출시됐다. 한지혜는 “광채와 미백을 동시에 잡아주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이와 관련해 회사는 항산화 성분이 더해져 모공과 주름 관리는 물론 자극적인 첨가물을 배제해 민감성 피부에도 적합하다는 점도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ELT코스메틱 관계자는 “피부 미인으로 잘 알려진 한지혜 씨가 직접 사용하고 추천해 더욱 의미가 깊다”며 “제품의 효과에 대한 신뢰감을 전달할 수 있었던 기회”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