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인 6색 멤버 취향 담은 ‘마이 티즐 컬렉션’... 네이버 단독 사전 판매

웅진식품이 자사의 블렌딩티 브랜드 ‘티즐(TEAZLE)’과 인기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협업한 기획팩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MY TEAZLE COLLECTION(마이 티즐 컬렉션)'이라는 이름으로, 오는 15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한정 수량으로 사전 예약 판매된다.

웅진식품이 자사의 블렌딩티 브랜드 ‘티즐(TEAZLE)’과 인기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협업한 기획팩을 출시했다. (웅진식품 제공)
웅진식품이 자사의 블렌딩티 브랜드 ‘티즐(TEAZLE)’과 인기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협업한 기획팩을 출시했다. (웅진식품 제공)

웅진식품 관계자는 “이번 기획팩은 보이넥스트도어 6명의 멤버 취향을 반영해 티즐 6종을 각 3개씩 총 18개 구성으로 준비했다”라며 “광고 캠페인의 감성이 녹아든 단체컷이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와 미공개 광고컷으로 구성된 포토엽서 컬렉션도 포함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

포토엽서는 단체 사진 1장과 멤버별 개인 사진 6장으로 구성되어 있어 팬들에게는 특별한 소장 아이템이 될 전망이다. 이번 기획팩은 ‘오늘의 팝업’ 프로모션을 통해 사전 예약 판매되며 한정 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다.

한편 웅진식품은 티즐 브랜드 론칭 이래 처음으로 광고 모델을 기용하며, 보이넥스트도어를 모델로 발탁했다. 지난 1일부터는 광고 캠페인이 본격 시작됐으며, 멤버들의 목소리를 담은 CM송 ‘MY TEA향 저격’은 마치 뮤직비디오 같은 감각적인 영상미로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광고는 TV CF뿐만 아니라 웅진식품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