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철학 담은 음료 및 베이커리 6종 공개… 팝업스토어도 운영

매일유업이 자사 식물성 음료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와 프리미엄 건강식 레스토랑 ‘닥터로빈’과 함께 비건 협업 메뉴를 선보였다.

매일유업이 자사 식물성 음료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와 프리미엄 건강식 레스토랑 ‘닥터로빈’과 함께 비건 협업 메뉴를 선보였다. (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이 자사 식물성 음료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와 프리미엄 건강식 레스토랑 ‘닥터로빈’과 함께 비건 협업 메뉴를 선보였다. (매일유업 제공)

양사는 ‘노슈가(No sugar), 예스비건(Yes vegan)’을 주제로 건강한 미식을 지향하는 공통 철학을 바탕으로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으며, 오는 6월 8일까지 닥터로빈 전 매장에서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운영한다.

협업을 통해 선보인 메뉴는 총 6종으로, 어메이징 오트를 베이스로 한 음료 3종과 베이커리 3종이다. 음료는 ‘바닐라플랫화이트’, ‘지구라떼’, ‘크리미인절미라떼’로 구성됐으며, 전국 닥터로빈 매장에서 제공된다. 베이커리는 ‘단팥오트크림빵’, ‘오렌지 마리토쪼’, ‘샤인머스켓 마리토쪼’로 구성되며, 해당 제품은 닥터로빈 한남LAB점, 흑석점, 강서점 등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된다.

아울러 닥터로빈 한남LAB점에서는 두 브랜드의 협업을 주제로 한 팝업스토어가 함께 운영된다. 행사 기간 동안 협업 메뉴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도 함께 제공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식물성 기반의 건강한 미식 경험을 전달하고자 기획된 것”이라며 “보다 많은 고객이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비건 식문화를 체험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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