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 따르면 ‘삭센다® 톡’은 보건 의료 전문가들이 시·공간에 제약 없이 삭센다펜주®(이하 삭센다®) 제품 및 질환에 대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채널에서는 ▲삭센다® 제품 정보 및 영상 ▲다양한 비만 질환 정보 제공 ▲클릭 한 번으로 제품 웨비나에 참여할 수 있는 ‘라이브 웨비나’ ▲웨비나를 다시 볼 수 있는 ‘영상 리플레이’ 등 삭센다® 제품과 질환에 대한 기본 정보 뿐 아니라 웨비나 및 국내외 주요 학회 일정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클릭 한 번으로 주문페이지로 이동 가능해 편리성을 배가시켰고, 다양한 제품 및 질환 관련 의약학 자료를 실제 다운로드할 수 있는 HCP 포털 웹사이트 및 고객센터 연결에 대한 기능으로 구성돼 있다는 회사측의 설명이다.
한국 노보 노디스크 라나 아즈파 자파 사장은 “앞으로 삭센다® 톡을 통해 보건 의료 전문가들에게 양질의 콘텐츠를 편리하게 전달함으로써 의료진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궁극적으로 비만 환자 치료에 있어 적합한 치료 옵션을 제공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하수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