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류마티스병원‘2021년성과보고회’기념사진
한양대류마티스병원‘2021년성과보고회’기념사진
한양대학교류마티스병원은 지난 12월 10일 본원 2층 회의실에서 온라인 생중계로 ‘2021년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조수경 교수의 사회를 시작으로 김태환 병원장의 인사말에 이어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안전하게 진행한 다양한 행사 동영상 상영, 2021년 한 해 동안 거둔 성과를 되돌아보고자 성윤경 기획분과위원장의 성과보고 순으로 진행됐다.

김태환 병원장은 인사말에서 “본원은 올 한 해 동안 이공분야 대학중점연구소 지원사업 선정, 국제 심포지엄 개최, 류마티스관절염 발병 매커니즘 규명 등 연구사업 다방면에서 많은 성과를 거뒀다”면서 “구성원 모두가 한마음 한 뜻으로 노력과 헌신해온 결과이며, 내년에도 지속적인 연구와 진료로 병원의 위상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기획분과위원장 성윤경 류마티스내과 교수는 성과보고에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코로나19는 의료환경에 많은 변화를 요구했지만 모든 교직원이 함께 노력한 결과 각종 수상, 연구 성과 등을 이뤄낼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류마티스병원은 최적의 진료시스템을 구축하고, 고객중심 서비스 정착, 미래형 전문인력 양성, 세계적 연구역량 확보 등의 실천 전략으로 류마티즘학 발전을 선도하고, 환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