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핑-마이펫플러스,펫보험제휴
펫핑-마이펫플러스,펫보험제휴
펫 디지털 헬스케어 앱 펫핑과 반려동물 전용 의료 IT커머스 플랫폼 마이펫플러스는 펫보험 사업 관련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반려동물 보호자에게 의료서비스 정보제공과 맞춤형 보험상품의 제공을 위한 전략적 협업 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이번 제휴를 계기로 펫핑은 건강증진형 리워드를 제공하는 펫보험 상품을 적극 홍보하여 신규 가입자 및 매출 증가에 집중할 계획이며, 마이펫플러스는 병원을 자주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반려견의 건강 관리를 위한 펫핑의 펫보험을 추천할 예정이다. 펫보험 특장점 정보 및 지역별 동물 의료 정보 등 주요 데이터를 양사간 공유하여 보호자가 니즈에 맞는 펫보험에 가입하고 수월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윈윈 효과를 나타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펫핑은 인슈어테크 스몰티켓에서 지난해 6월에 정식 오픈한 펫 건강관리 앱으로, “행복한 반려 생활, 건강한 습관 관리”라는 모토 아래 산책 서비스로 출발, 반려동물 건강증진형 서비스를 결합한 펫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이며, 마이펫플러스는 동물병원 의료서비스 상품을 중심으로 하는 반려동물 의료 IT커머스로 개체 별 생애주기 기초데이터를 토대로 적정 시기에 의료정보를 매칭해주는 서비스 또한 제공하고 있다.
스몰티켓 김정은 대표와 마이펫플러스 이준영 대표는 “펫핑과 마이펫플러스가 펫보험 사업제휴를 통해 양사가 힘을 합해 동물과 보호자가 함께 행복한 반려문화를 정착시키고, 나아가 유기동물을 줄이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 시킬 것을 약속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