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다제공
이루다제공
이루다는 회사 성장전략 및 미래비전에 대한 2023년도 경영계획을 발표했다고 30일 밝혔다.

2023년 경영계획에는 메디컬 에스테틱 사업부문 중 색소질환 치료시장에서의 마케팅 역량 강화와 개인용 미용기기 시장의 안정적 진입을 통한 매출성장, 소모품 매출증대를 통한 이익률 개선을 핵심 목표로 세웠다.

이루다는 고주파 제품군인 ‘시크릿 RF(Secret RF)’와 복합장비 ‘프락시스 듀오(FRAXIS DUO)’ 매출이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고 이익률 또한 장비 누적 판매수량 증가에 따른 시술증가로 마이크로 니들(Micro needle) 소모품 매출 증가를 기대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2023년 경영계획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올해는 특히 지난해 정식 론칭 및 FDA 승인을 획득해 주목을 받고 있는 리팟(reepot)과 개인용 미용기기 브랜드 론칭으로 사상 최대의 실적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장비 및 소모품(Micro needle) 수주 증가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로봇을 활용한 제조혁신 사업을 완료하여 CAPA 증설을 통한 매출성장의 지속성을 높여갈 계획이다.

이루다 김용한 대표는 “올해는 불확실한 대외환경 및 경기침체에 따른 시장축소 등 여러 우려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진행했던 사업의 결실을 맺고 사업영역 확장을 통한 지속성장에 중점을 두는 한 해가 될 것”이라며 “리팟(reepot), 큐라스(CuRAS) 등 제품군을 중심으로 글로벌 색소미용의료기기 시장 NO.1 목표 달성 원년의 해로 삼겠다”고 밝혔다.

이어 “개인용 미용기기 브랜드 론칭을 통한 사업영역 다각화를 추진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지속성장에 박차를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