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제공
클래시스제공
클래시스가 지난 1월 26일부터 28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된 국제미용성형학회 ‘IMCAS World Congress 2023’에 참가해 단독 심포지엄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IMCAS(International Master Course on Aging Science, 이하 IMCAS)는 세계적인 글로벌 미용성형학회로, 평균 320여개의 글로벌 성형 및 피부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최신 기술 및 지견을 공유하는 자리로 알려져 있다. 이번 IMCAS 2023 전시회에는 130여개국에서 약 1만4,000여명이 참석했다.

클래시스는 국내외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제품 소개 및 새 프로토콜 공유, 패널 토론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제공함으로써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클래시스 인더스트리 심포지엄(CLASSYS INDUSTRY SYMPOSIUM)’도 단독 개최했다.

이번 심포지엄에는 태국, 브라질 등 각국의 저명한 피부과 및 산부인과 전문의들이 참여하여 ‘슈링크’를 사용한 탈모 및 산부인과 질환 관련 치료 시술법에 대해 심도 있는 강연을 진행했다.

이 외에도 클래시스는 전시 기간 동안 해외 전문의들에게 자사 하이푸(HIFU) 대표 장비 ‘슈링크’를 비롯해 ‘사이저(SCIZER)’, ‘클라투(CLATUU)’, ‘알파(ALPHA)’ 및 복합의료기기 ‘아쿠아퓨어(AQUAPURE 1)’, ‘아쿠아퓨어(AQUAPURE 2)’ 등 다양한 장비들을 선보였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이번 IMCAS 학회 기간 동안 많은 의료진 및 대리점 관계자들이 부스에 방문해 높은 관심을 보임으로써 유럽 시장 판로 확대에 더욱 주력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각국의 전문의들과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유럽에서의 자사 포지셔닝 확장은 물론 B2B 고객들에게 최고의 에스테틱 제품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자리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