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알콘제공
한국알콘제공
한국알콘 비젼케어 사업부는 지난 5일 여의도 콘래드서울에서 전국 안경사 420여명을 대상으로 신제품 ‘워터렌즈 한달용(TOTAL30)’의 사전 공개 행사인 ‘워터렌즈 한달용(TOTAL30) 런칭 로드쇼’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로드쇼는 오는 8월 국내 공식 출시 예정인 워터렌즈 한달용(TOTAL30)을 처음으로 선보이고 한달용 렌즈 시장에서의 진보된 기술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워터렌즈 한달용(TOTAL30)’은 일일착용 소프트 콘택트렌즈 ‘워터렌즈(DAILIES TOTAL 1®, 데일리스 토탈원)’의 토대가 된 워터그라디언트(Water Gradient) 기술을 적용한 한달 교체용 콘택트렌즈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먼저 한국에 출시되는 제품이다.

본 행사에서 한국알콘 비젼케어 사업부는 한달용 콘택트렌즈 시장에 대한 현황 및 미충족 수요 등을 중심으로 더욱 진보된 워터렌즈 한달용(TOTAL30)의 특장점과 기술력을 공유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워터렌즈의 핵심 기술인 ‘워터그라디언트’과 워터렌즈 한달용(TOTAL30)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부스도 준비됐다.
한국알콘 방효정 비젼케어 사업부 대표는 “알콘은 전 인류의 밝은 시야를 위해 혁신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고려하여 혁신을 거듭하는 콘택트렌즈 포트폴리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이번 로드쇼에서 사전 공개된 ‘워터렌즈 한달용(TOTAL30)’의 공식 출시를 통해 워터그라디언트 재질로 한 탁월한 착용감을 한달동안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