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플래그십 스토어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 1층 건강식품관에 마련됐다. ‘오쏘-몰레큘러’로 불리는 미량영양소 연구를 기반으로 한 오쏘몰 만의 과학적인 이미지를 반영해 연구실(laboratory) 컨셉으로 기획됐다. 브랜드 키 컬러와 실버 컬러를 활용한 인테리어, 시험관이 연상되는 프론트, 가지런히 정렬된 제품의 진열대를 통해 컨셉을 구현했다.
또한, 첫 오프라인 스토어를 공개한다는 ‘언박싱(unboxing)’의 의미를 담아 오쏘몰 제품 개봉 시 보이는 시각적인 요소를 제품 패키지에 적용한 특별한 포장 디자인을 선보인다.
동아제약은 2020년 롯데백화점 본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팝업스토어 등 성공적으로 오쏘몰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가 단순히 제품을 선보이는 의미를 넘어 오쏘몰이 가진 브랜드 철학과 프리미엄 가치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집중할 예정이다.
동아제약 오쏘몰 브랜드 담당자는 “국내 첫 오쏘몰 플래그십 스토어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오픈하게 돼 영광이다”며,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만 준비된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혜정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