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 측은 유방암 및 유방 건강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협업 시 높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는 판단 하에 이번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었다. 본 파트너십 체결에 따라, 향후 양 측은 유방 건강 인식 향상 및 유방암 환우의 건강 회복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공동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바탕으로 시지바이오는 지난 15일 개최된 ‘2023 핑크 페스티벌’ 현장에 벨루나 홍보 부스를 운영하고, 부스 방문자들에게 벨루나 4주 렌탈권을 비롯해 벨루나 굿즈, LED 두피관리기 이지엘 헤어(EasyL Hair) 등 다양한 선물들을 증정하며 유방암 환우들을 응원하는 뜻을 함께 전달했다. 더불어 시지바이오는 10월 한달 간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벨루나를 구매한 고객 명의로 구입가의 5%를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은정 시지바이오 컨슈머비즈니스본부장은 “매년 유방암 환우 수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유방암에 대한 인식을 적극 확대하고 예방 및 치료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한국유방건강재단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었다”며 “많은 유방암 환우분들이 시지바이오의 유방 재건 토탈 솔루션을 통해 유방 건강을 회복하고 삶의 질이 상승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하수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